결제 방법
로얄하운드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결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- 신용카드
- 가상계좌
- 네이버페이
- 카카오페이
세금계산서 및 신용카드 매출전표 발행
세금계산서는 부가가치세법 규정에 의거하여,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고객님께서는 신용카드 매출전표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.
- 주문 내역 > 상세 > 매출전표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현금영수증 발행
현금영수증은 무통장 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이용 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 현금영수증은 발급 이후 수정 또는 재발급이 불가합니다.
- 결제 시, 결제내역확인 > 현금영수증 발행에서 소득공제용 또는 지출증빙용으로 자동 발행됩니다.
주문 조회
- 주문하신 제품의 진행 상황은 [마이페이지 > 쇼핑정보 > 주문/배송]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주문 내역은 2일 후에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배송
주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평균 1-2일 내 출고 진행됩니다.
배송은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약간의 지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.
CJ대한통운 (https://www.cjlogistics.com)
배송 비용은 3,000원입니다.
상품 혹은 증정품의 포장(랩핑)을 개봉 및 훼손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.
단순 변심 또는 주문 실수로 인한 교환이 불가합니다.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모든 교환 및 반품은 구매하신 스토어에서만 가능합니다.
온라인 – 오프라인 스토어 간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하며, 아래 절차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.
교환
1. 온라인 공식 스토어
① 규정 - 교환 불가
*제품 이상 시만 동일 제품으로만 가능
*단순변심 시, 반품 후 재구매
② 절차
제품 이상 시 교환 절차
1) 홈페이지 하단 이메일 주소로 문의
2) 제품 이상 증상 및 교환 가능 여부 확인
3) 제품 회수
4) 입고 및 검수 확인 후 교환 진행
2. 오프라인 공식 스토어
① 규정 - 교환 가능
-제품 구매 후 7일 이내 가능
-제품을 개봉하거나 개봉 스티커를 제거한 경우 불가
-파손 및 오염으로 정상 판매가 불가한 경우 불가 (겉박스 포함)
② 절차
1) 결제 수단 및 구매 영수증(내역) 지참하여 구매한 오프라인 스토어로 방문
2) 제품 검수 및 교환 가능 여부 확인 (개봉 및 파손/오염)
3) 제품 교환 진행
반품
1. 온라인 공식 스토어
① 규정
-제품 구매 후 7일 이내 가능
-제품을 개봉하거나 개봉 스티커를 제거한 경우 불가
-파손 및 오염으로 정상 판매가 불가한 경우 불가 (겉박스 포함)
② 절차
제품 이상 시 교환 절차
1) 홈페이지 하단 이메일 주소로 문의
2) 제품 이상 증상 및 교환 가능 여부 확인
3) 제품 회수
4) 입고 및 검수 확인 후 교환 진행
2. 오프라인 공식 스토어
① 규정
-제품 구매 후 7일 이내 가능
-제품을 개봉하거나 개봉 스티커를 제거한 경우 불가
-파손 및 오염으로 정상 판매가 불가한 경우 불가 (겉박스 포함)
② 절차
1) 결제 수단 및 구매 영수증(내역) 지참하여 구매한 오프라인 스토어로 방문
2) 제품 검수 및 환불 가능 여부 확인 (개봉 및 파손/오염)
3) 제품 환불 진행
* 해당 정책 내 사유 또는 절차 외의 방법으로 반품 및 교환 진행은 불가합니다.
* 로얄하운드의 교환 및 반품 정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